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기청정기 렌탈 가격 알아보니..

공기청정기 렌탈 가격 알아봐요!.

렌탈로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는 삼성, LG, SK매직, 위니아, 코웨이 정도의 대형 브랜드가 있는데 결합 요금을 이용하면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을 할 수가 있다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렌탈을 했을 때는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관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믿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환기를 무조건 해줘야 하는데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환기도 어렵고, 환기를 아예 안하는 것이 오히려 더 안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심한 날에도 공기청정기를 틀어놓고 환기를 하는 것이 오히려 기관지에 더 좋다고 합니다. 그만큼 기술이 발달하면서 좋은 점도 있지만 예전에는 상상할 수도 없었던 공기청정기가 각 가정에 있는 것을 보면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합니다.

공기청정기 1단계는 큰먼지를 제거해주고 2단계는 황사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주고 3단계는 알레르기 유발물질도 제거해주고 4단계는 생활냄새를 제거해주고 5단계는 새집증후군 및 원인물질을 제거해주고 6단계는 스모그 원인 물질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훨씬 더 깨끗한 집안의 공기를 유지시킬 수 있고 이로 인해 건강도 찾을 수 있습니다.

차에서 있을 때는 환기를 제대로 하기도 힘들고 공간이 밀폐되어있다보니 깨끗한 공기가 그만큼 소중한데 휴대용으로 공기 청정이 되는 제품을 놓으면 보다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고 차 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 학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가 쉽다는 장점이 있어서 요즘 많이 찾고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공기청정기를 알아볼 때 제일 중요하게 따져봐야 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CADR 수치를 반드시 체크하고 확인해본 다음에 구매를 해야 합니다. 미국가전제조사협회에서 진행하는 테스트인데 공간 대비 정화능력을 의미하는 것이라 수치가 높을 수록 공기정화율이 높기 때문에 이 수치를 확인하고 구매를 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회사원들은 재택근무를 하고 학교에 가야할 학생들은 학교에 가지 못하고 마찬가지로 유치원에 가야 하는 아이들도 유치원에 가지 못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아무래도 집이나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오래되다보니 공기청정기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다행히 올해는 미세먼지가 극성을 덜 부렸지만 언제 다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를지도 모릅니다.

공기청정기를 필수로 사용하는 집안이 들면서 요즘에는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고 어떤 기능이 나에게 필요한지 이런것들을 따져가면서 구매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최신에 나와있는 많은 기능이 되어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좋겠지만 일단 가격대가 비싸고 모든 기능을 활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면 가성비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