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토비스 물걸레 청소기 많은 정보.

오토비스 물걸레 청소기 많은 정보.

확실히 선이 있다가 없는 제품을 쓰니 청소하기가 훨씬 간편해졌고 아직까지는 매일매일 청소를 하고 있는데 진짜 먼지와 머리카락만 매일 관리를 해줘도 집안이 며칠 대청소를 하지 않아도 깨끗함이 유지가 되는 것을 보고 역시 살림은 아이템빨이구나 진작 이 제품을 샀으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도 덤으로 들었습니다.

무선 청소기 마지막으로 결론을 내리자면 확실히 청소가 귀찮지 않고 청소할 맛이 날 정도로 간편하고 기존에는 다이슨만 고집했다면 굳이 다이슨보다 더 많은 기능이 있기 때문에 다이슨을 살 필요 없고 고양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는 그만큼 청소를 많이 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메인으로 사용하고 보조로 저렴한 제품을 사용한다면 아주 편리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금방 바닥이 지저분해지고 하루에 한 번 이상 청소를 해야 하기 때문에 유선청소기로 청소하는 것은 한계가 있고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먼지나 털을 빨아들이는 기능이 추가된 청소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고 특히 가구 밑, 쇼파 밑, 침대 밑 이런곳은 청소기가 직접적으로 닿지 않아 청소하기가 어려워서 오랜만에 보면 먼지가 가득 쌓여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선 청소기 새로 나온 제품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 다이슨과 비교헀을 때 떨어지는 것이 없고 오히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사악한 가격만 아니면 만족도가 아주 높은 LG코드제로 A95입니다. 일단 이 제품은 먼지청소와 물걸레 청소 두가지가 동시에 같이 된다는 점에서 획기적이라고 할 수 있고 청소를 더 즐겁게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무선 청소기 제품인데도 엘지에서 나온 제품이라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어플을 깔고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언제 청소를 얼마정도 했는지 이런것도 기록이 되어 다양한 기능이 있어 좋을 것 같고 높이 조절도 가능하고 먼지가 꽉 차 있을 때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로 내려가서 먼지를 버릴 때도 아주 손쉽게 털어버리니 청소도 잘되고 관리도 쉬울 것 같아서 좋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지 않으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 어떤 옵션을 뺴고 추가하고 이런것들이 가능한지 비교를 해보고 구매를 하면 되고 a/s도 확실하게 되기 때문에 이점은 안심하고 사용을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기본 구성품으로 물걸레는 두장이 들어있고 삼성과 비교했을 때 삼성도 물걸레 기능이 있지만 흡입 기능과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차이입니다.

생각보다 배송이 빨리 되었고 견고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사실 메인 브랜드의 제품이 아니었기 때문에 기대를 아예 안했는데 디자인도 괜찮고 소음도 많이 발생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일단 무선 제품의 경우 흡입력이 많이 딸린다는 소리가 많았는데 그전에 사용하던 제품이 워낙 오래되어서 그런가 흡입력은 만족스러웠습니다.